0

    prev
    /
    next
    > FAQ

    번호 제목
    32 [상품포장] 상품을 포장하려면 어떻게해야 하죠?   

    1. 먼저 포장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세요.

    2. '智(지) > 선물포장' 메뉴로 들어 가시면 3가지 선물포장 상품이 있습니다.

       그 중 원하는 포장상품을 선택 후 수량, 요구사항을 적고 '장바구니'에 같이 담아 주세요.

    3.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결제하시면 기념품매장에서 포장되어 택배 발송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하고자 하실 경우 포장지를 별도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31 [주문/결제/취소] 결제 모듈 설치가 안됩니다   

    '서울대 기념품몰'은 전문PG사(올앳)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시스템을 지원합니다.


    Microsoft사의 보안수준 강화, 개인설정 등으로 결제모듈 자동설치가 되지 않을 때

    아래 PG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수동설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바로가기>> https://www.allatpay.com/bizv2/common/pop_install_guide.html



    30 [오프라인매장/기타] 벽시계/상패 등 일부상품은 언제나 주문이 가능한가요   

    벽시계/커피잔(배송시 파손 우려), 상패류(문구 인쇄, 주문 제작). 반지류(매일 시세에 따라 판매가 등락) 등

    일부 상품은 교내 오프라인매장 전용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어 쇼핑몰에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교내 오프라인매장을 방문, 찾아가실 수 있다면 고객센타로 연락주셔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교내는 배달이 가능합니다)

    29 [반품/교환/환불] 주문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무통장(가상계좌) 주문건에 대한 환불

    당일 취소건은 당일 환불 가능하시고, 무통장 입금같은 경우 계좌이체 번호 알려주시면 현금으로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용카드 주문건에 대한 환불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취소 요청을 바로 해드리지만,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3~7일소요)

    28 [반품/교환/환불] 반품할 상품은 언제 받으러 오나요?   

    고객센터(02-880-5557) 로 반품접수 완료 후 2일 이내에 택배기사분이 회수방문 합니다. 

    27 [반품/교환/환불] 교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교환하시는 상품이 수거되어 서울대 매장으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이 배송되어야 하기 때문에

    상품 평균배송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최소 3일 ~ 최대 7일(영업일 기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26 [반품/교환/환불] 반품을 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습니다   

    반송해주신 제품이 회수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2-880-5557), Q&A로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환불은 제품 반송 확인 후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25 [반품/교환/환불] 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은 물품을 수령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02-880-5557)로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물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물품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환불은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해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해당카드사에 대금의 청구를 취소하도록 요청 처리합니다. 

    다만, 물품이 주문 내용과 다르게 배송되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에 필요한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24 [주문/결제/취소] 대량주문/단체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별도의 로고나 문구를 인쇄하거나 대량주문을 원하나 수량제한으로 쇼핑몰에서 주문하지 못하는 경우

    생활협동조합 기념품 담당자가 별도의 상담을 통하여 제작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하단 단체주문을 참고하시어 주문서를 작성, 생활협동조합 기념품 담당자(메일 snuco4@snu,ac.kr)로 보내주시거나   

    전화 02-880-2580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23 [반품/교환/환불] 반품/교환/환불 시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서울대 쇼핑몰에서 부담.

    - 단순변심, 구매실수로 인한 교환 반품시 : 고객님 택배비용 부담. 

    - 교환시: 왕복 배송비

    - 반품시: 편도 배송비 

    22 [반품/교환/환불]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와서 교환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02-880-5557)  또는 Q&A로 연락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새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저희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21 [배송] 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   

    포장시 또는 운송도중 발생한 사고로 인한 것이며,

    이 경우 고객센터(02-880-5557) 또는 메일 snuco4@snu.ac.kr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 [배송] 주문한 상품수량과 다릅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수량을 확인해 보시고, 

    만약 해당 물류의 착오로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02-880-5557), 또는 Q&A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배송] 선물용이라 영수증이 첨부되면 안돼요   

    서울대 기념품몰은 상품에 주문서, 영수증이 첨부되지 않습니다. 

    카드결제 후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02-880-2580), Q&A로 연락주시면 e-mail 등으로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18 [배송] 선물할 상품인데 포장해서 받고 싶습니다.   

    카테고리>문구>선물용품에서 포장상품을 선택하여 제품과 함께 주문하시면 제품을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다만, 배송과정에서 포장이 훼손되거나, 재품을 확인하지 못하는 점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7 [배송] 하나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주문으로 복수 수량 상품을 여러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16 [배송]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는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수 있나요?   

    서울대 기념품몰은 롯데택배사와  배송시스템이 연계되어 있어 

    쇼핑몰 상단 마이페이지나 주문조회에서 상품별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내역에서 해당 운송장번호(택배사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실제 배송사에서 발송되는 현황과 해당 지점의 연락처까지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15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현재 상품을 주문하시면 익일 입금을 확인하여 매장에 배송을 의뢰 처리하고 있으며 일반적일 경우 결제일을 기준으로 3~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매장에 물품이 없거나, 주말, 공휴일, 명절이 포함되어 있거나, 배송지가 산간지역일 경우 최대 7일 소요됩니다) 

    14 [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서울대 기념품몰 지정 택배사인 롯데택배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13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총 구매금액의 합계가 5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되며.

     5만원 미만인 경우 기본 배송비 3,5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의 경우 별도의 항공료를, 

    구매의사 변경 고객의 사유 의하여 발생한 교환/반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